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6월 서평이벤트 세 번째 책은 『기술과 명예를 가진 자들의 태풍 해안 작전』-자이롤라베를 찾아서 (서해문집)입니다.
서평인원은20명을 뽑을 예정이고, 서평이벤트 도서의 서평을 리더스가이드와 온라인 서점 1곳에만 올려주십시오!
서평이벤트 정책이 바뀌어(추후 공지가 나갈 예정) 리더스가이드에서 하는 서평이벤트의 경우는 앞으로 중복으로 서평을 올리지 않기로 했습니다.



책제목 : 태풍 해안 작전 - 기술과 명예를 가진 자들의
출판사 : 서해문집
지은이 : 조슈아 몰 지음 | 강미경 옮김
쪽 수 : 358 ( 판형 : 142*210 ) )
정 가 : 11,900원





흥미진진한 고대의 비밀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화산섬 탈출 작전

“HGS 비밀결사대”의 두 번째 책 기술과 명예를 가진 자들의 태풍 해안 작전은 1권 기술과 명예를 가진 자들의 레드 예리코 작전이 끝나고 바로 며칠 뒤에 이어진다. 2권에서도 베카와 더그 남매의 여정은 계속 이어지지만 위험의 수위가 1권보다 훨씬 더 높다. 중국 해적 성팟으로부터 조리디움(태양의 딸)을 지키기 위해 그의 요새를 탈환하는 ‘레드 예리코 작전’을 수행하다 심하게 파손된 삼촌의 배 원정호는 태풍과 싸우며 악당 줄리어스 펨블러턴-크로저를 뒤쫓아 셀레베스 해의 화산섬으로 향한다. 알고 보니 크로저와 그의 동맹 세력은 화산섬에 조리디움으로 가동되는 위험하기 짝이 없는 중력 회오리 발전기를 설치해놓았다. 부모님의 행방을 알아내야 한다는 남매의 최종 목표를 이루려면 과거와 현재에 이르는 열쇠를 손에 넣어야만 한다. 사라진 남쪽 자이롤라베와 알렉산드로스대왕 시대의 3단 갤리선, 한스 홀바인의 그림 〈대사들〉의 비밀이 하나씩 밝혀지면서 베카와 더그는 1권에서보다 더 극악무도한 적과 도전에 또다시 직면한다.



16세기에 유럽에서 결성된 비밀결사단 ‘명예로운 전문가 동업조합(HGS)’과 알렉산드로스의 후예들이 고대 중국에서 결성한 전사 조직 ‘수징 콴토 회’가 이 책의 두 축을 떠받치는 비밀조직이다. 이들의 비밀 임무는 ‘태양의 딸(조리디움)’과 우주만물의 이치가 담긴 책 <99가지 원소>를 지키는 것. 수많은 과학자와 탐험가로 구성된 HGS의 목적은 혁명적인 과학 분야를 연구.조사하고, 세계의 질서를 무너뜨리려는 위협에 맞서 즉각 행동하는 것이다. <태풍 해안 작전>에서 레베카와 더그는 삼촌에게 HGS 비밀결사대에 가입하라는 말을 듣지만 가입하는 건 더그뿐, 이 때문에 남매간의 갈등이 시작된다. 그러나 “레드 예리코 작전” 이후 태풍에 만신창이가 된 원정호와 함께 악의 소굴인 화산섬을 탈출해야 하는 “태풍 해안 작전”이 시작되면서 레베카와 더그 남매는 굽힐 줄 모르는 투지와 남다른 배짱, 뛰어난 관찰력과 기지로 난관을 헤쳐나가며 두 비밀조직과 함께 무사히 섬을 탈출한다. 그러나 그 대가로 삼촌의 배 원정호를 바다에 수장시켜야만 했다.



책 곳곳에 고대부터 전설로 내려오는 수수께끼의 단서들이 숨겨져 있지만, 특히 제2권에서는 HGS의 창립을 기념하기 위해 그려졌다는 한스 홀바인의 그림 〈대사들〉에 숨겨진 비밀과 사라진 남쪽 자이롤라베의 행방이 밝혀진다. 이로써 남매는 수수께끼 같은 HGS 비밀결사대의 비밀에 한 발짝 다가가게 된다.

자, 조슈아 몰과 만나기 위한 준비는 모두 끝났다. 1권에서 작가의 상상력이 던져준 충격에 이어 2권에서 보여주는 모험의 스케일과 눈을 뗄 수 없는 빠른 사건 전개는, 해상에서 사막으로 그 무대를 옮겨갈 3부작의 결정판 제3권 <태풍 도시 작전>에서 선보일 남매와 HGS 비밀결사대의 혹독한 시련과 모험을 손꼽아 기다리게 만든다. 지금부터 2009년 여름 완간될 〈HGS 비밀결사대 3부작〉의 주인공 레베카와 더그 남매와 함께 고대 역사의 진실과 흥미진진한 모험, 박진감 넘치는 해상 대결이 살아 있는 새로운 팩션의 세계에 빠져보기 바란다.

◆ 영국 북트레이드 어워드 포피레드 이노베이션 어워드 수상




◈ 자격조건 및 참고 사항

1. 서평 인원은 20명입니다.

2. 선착순이 아닙니다. 열심히 게시판 활동을 하신 분께 우선순위를 드립니다.

3. 마일리지 차감은 없지만 이벤트서평을 쓰실 때까지 서평도서를 신청할 수 없습니다.

4. 최소 3편 이상의 서평이 알지에 등록 되어있어야 합니다.

5. 이벤트 서평은 알지 외에 1곳에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예: 알라딘)

- 서평이벤트가 책 공짜로 주기, 단순한 홍보 목적으로 호도되는 상황에서 우수 독자들의 의견을 소통하는 의미와 일반 독자들이 그 책에 대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의미가 제대로 전달되고 있지 않습니다.

6. 이벤트 서평을 마감 날짜까지 알지 이외의 사이트 한 곳에 등록하시면 확인 후 소정의 마일리지를 적립해드립니다.
(알지에 서평 등록 시에 댓글로 서평을 올린 사이트를 알려주세요.)

: 서평 등록 사이트(게시판에서 확인되는 아이디 또는 필명)
예) 알라딘(알지랑), yes24(알지랑)

7. 으뜸 서평자 한 분에게는3000점의 마일리지를 드립니다.

8. 우수 서평자 세 분에게는2000점의 마일리지를 드립니다.

9. 서평 기간은 발표와 서평단 발표로부터 2주입니다. 정확한 날짜는 서평단 발표시에 알려드립니다.

1권과 같이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이 있으시면 재고가 있으므로 같이 신청해주셔도 됩니다.(당첨자에 한해 선착순)
(ex) 1, 2권 같이 신청합니다!



▼이곳으로▼

서평이벤트신청하러 가기








Posted by 알지랑

티스토리 툴바